S7+ 언락
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S7+ 언락

by K 61417 2021. 4. 6.

티모바일 버전 언락하실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해서 남겨봅니다.

 

티모바일 라이브챗, 인스타 DM, 페이스북 메세지로 언락 신청했고, 페이스북 메세지로 성공했습니다.

 

1. 티모바일 라이브챗

3-4번 시도했는데, 상담사 모두 티모바일 로그인 요청을 했고 아이디가 없다고 하니 그럼 불가능하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2. 인스타 DM

답장이 없습니다. DM은 운영하지 않나 봅니다.

 

3. 페이스북 메세지

처음에 시도요청을 하여, 답문을 바로 받았으나 라이브챗과 동일하게 티모바일 계정 로그인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계정이 없다고 하니 계정이 없으면 불가능하다고 안내받았습니다.

그래서 상담사에게 삼성에서 Full-paid로 구매하면 IMEI만 드려도 상관없다고 하는데요? 라고 말씀드리니 더 자세히 알고있는 다른 상담사를 연결해주었고, 삼성 사이트에서 구매한 내역을 요청하여 인보이스 캡쳐하여 보내줬고, 그리하여, 3-5 영업일 정도 걸린다고 안내받았습니다.

 

- 성공 방법 요약

1. '페이스북 메세지'

2. 안된다고 안내받았을 때는 상담사가 잘 모르는 경우이오니 삼성에서 Full-paid로 직접 결제했을 때는 IMEI만 요청하는 걸로 들었다고 말해준다.

3. 상담사 요청내용 > 주문 인보이스, IMEI,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모델명

4. 본인이 전달할 내용 > 주문 인보이스 캡쳐본, IMEI, 이메일주소 / 전화번호는 없다고 전달

5. 3-5 영업일 걸린다고 안내받았으면 언락 성공

6. 며칠 뒤, 설정 > 연결 > 기타 연결 설정 > 네트워크 잠금해제 > 영구 잠금해제 눌러서 네트워크 잠금 상태가 바뀌면 최종 성공

 

펌) www.ppomppu.co.kr/zboard/view.php?id=oversea&no=7837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