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나온 족발집 사과문
본문 바로가기
지나가는 이야기

쥐나온 족발집 사과문

by K 61417 2020. 12. 10.

2020.12.01 뉴스데스크 영상

쥐 들어간 원인

가장맛있는족발 공식 사과문

죄송합니다. 고객님, 가장맛있는 족발의 대표이사 최종완입니다. 먼저 나라전체가 어려운 이 시기에 불미스러운 일로 인하여 고객님들께 인사드리게 되어 너무나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금번 당사 매장(상암디지털점)에서 발생한 사건에 대하여 기업의 대표로서 매장관리 소홀로 인한 큰 책임을 통감하며 이에 대해 다시 한 번 피해를 입으신 해당고객님과 저희 브랜드를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님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 드립니다.

사건발생 즉시 고객님들께 사건의 발생 경위를 밝히고 사과드려야 했으나 사안이 외식업 매장에서 쉽게 발생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여러 가지 가능성을 염두 하여 사건발생의 원인규명을 해야 했기에 늦게 사과를 올리게 된 점 또한 죄송합니다.

해당매장은 사건발생 직후 즉시 모든 운영을 중단하였으며 성실히 조사에 임했습니다. 당 사건에 대해 정부기관인 식약처의 면밀한 검사(CCTV 확인 및 해당매장의 발생가능성 현장점검) 결과 주방천장에 설치된 환풍기 배관의 파손부분에서 낙하된 쥐가 해당 반찬통에 유입된것으로 CCTV 영상에서 확인되었으며 매장의 직원이 이를 인지하지 못한 채 고객님께 제공된 포장에 함께 포장된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사전에 충분히 일어나지 않도록 매장을 관리하고 고객님께 드리는 하나하나의 제품에 신중히 정성을 드려 준비했어야 하나 해당 매장의 점주와 직원이 이부분을 소홀이 한 점에 대해서는 본사의 대표로서 그 어떤 말로도 고객님들께 죄송함을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이에 대표인 저는 해당 사건으로 크나큰 정신적 충격과 피해를 입으신 해당 고객님을 직접 찾아뵙고 진심을 담은 사과와 보상 그리고 재발방지에 대한 약속을 드렸습니다.

당사는 이번 사건발생 이후 혹여 발생할지 모르는 위험에 대해 선제적 예방 차원에서 당사 슈퍼바이저는 물론 국내 최대 방역업제와 전국의 모든 매장에 대한 위해요소 및 해충방제 계획에 대해 일제 점검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조속히 완료할 수 있으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고객님들과 우리 점주님들을 포함한 온 국민이 힘든 시기에 이런 사건이 발생하게 되어 너무나 송구스럽고 면목이 없습니다. 다시는 우리 브랜드에서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더 철저히 매장의 교육과 관리에 최선을 다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을 담아 고객님들께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가장맛있는 족발 대표이사

최종완 올림

사과문.jpg
0.12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