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OTP 발급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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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OTP 테스트
메뉴▷인증센터▷범용-공동 인증서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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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ID 불일치
디지털 OTP 사용이 문제였습니다.(해결방법 하단)
디지털 OTP 재발급 받거나 실물 OTP로 변경 사용
또는 간편인증 신청이 되어있는 경우
1회 1,000만원/ 1일 5,000만원 OTP 생략
[메뉴-인증센터-모바일간편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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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은행 답변 메일이 왔습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ID 불일치 오류는 구글플레이 앱에서 광고ID 항목을 초기화하거나 변경하였을때 발생하는 현상으로
이 고유정보가 변경되는 경우 디지털 OTP를 사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이 경우 기존 이용중이신 디지털 OTP 재발급을 받으셔야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디지털OTP 재발급 방법]
* 스마트폰뱅킹 > 메뉴 > 뱅킹관리 > OTP관리 > OTP발급/배송 > 발급매체 '디지털OTP'
[비대면 서비스 이용시 준비사항]
① 스마트 KDB 앱이 설치된 본인명의 휴대폰
②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③ 이체 가능한 본인명의 계좌(타 은행 계좌번호 가능)
위의 조치로도 동일현상이 반복될 경우에는 상세한 오류내용과 함께
온라인상담으로 재 문의주시거나 당행 고객상담실(1588-1500, 평일 09:00~18:00)으로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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